SVIK창업기업

school

> SW융합 >

SW융합

SMART VENTURE INSTITUTE

삼쩜일사(PI)

  • 회사안내
    대표자명
    홈페이지 www.kamikami.kr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41 ,203(우동,센텀벤처타운)

개발아이템 스크린샷

이전

다음

동영상

회사소개

삼쩜일사는 전자회로설계 및 펌웨어 프로그래밍 전문가와 페이퍼토이 디자인 및 시각디자인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단순한 페이퍼토이가 아닌,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동작하는 페이퍼토이, 인터렉티브한 페이퍼토이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모티브로 한 5종류의 인터렉티브 페이퍼토이 제품개발이 끝났고, 테스트단계를 거쳐 “숨쉬는 종이인형 카미카미”라는 이름으로 상용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카미”는 일본어로 종이(紙 : かみ)라는 뜻과 신(神 : かみ)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인데요. 큰 규모의 교육용 완구시장을 자랑하는 일본을 타겟으로 “종이의 신”이나 “종이 종이”라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네이밍을 했고, 영어권 국가의 사람들 역시 발음하기 쉽도록 하였습니다.
삼쩜일사는 “카미카미”뿐만 아니라 앞으로 계획 중인 다양한 제품들이 국내에 한정되지 않고 일본, 미국 등 많은 해외국가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젼 및 목표

완구와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

1. 숨쉬는 종이인형 카미카미 시리즈를 통해 유소년들의 창의력 향상에 기여
2. 국내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교육용 완구기업

개발아이템 소개

단순한 페이퍼토이이 아닙니다.
사람의 터치에 반응하여 개성을 표현하는 반응하는 페이퍼토이 “숨쉬는 종이인형 카미카미”입니다.
아이들은 단순히 종이를 접어 공룡인형을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내부에 다양한 기능을 하는 판들(LED모듈, 터치센서모듈, 블루투스모듈, 배터리 등)을 테이프(전도성 테이프)로 붙여주고 종이를 접어서 붙이면 캐릭터가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손으로 특정부위를 터치하면 캐릭터마다 특정 부위에서 불빛이 들어오고,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과 블루투스로 통신하여 불빛을 제어하는 등 다양하게 동작하는 모습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프테라노돈 이상 5개의 캐릭터가 제작되었으며 이후 더욱 다양한 공룡과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들을 시리즈로 개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