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IK창업기업

school

> 앱(app) >

앱(app)

SMART VENTURE INSTITUTE

(주)크래커(Cracker)

  • 회사안내
    대표자명 정유은
    홈페이지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467 (신천동, 스마트벤처창업학교)

개발아이템 스크린샷

이전

다음

회사소개

크래커(Cracker)는 영어의 Crack에서 착안하여 기존의 틀을 깨는 사람들이란 의미와 과자 이름처럼 쉽고 친근하게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보자는 의미로 지어졌습니다. 2015년 정유은 대표 이하 각기 다른 직업과 개성을 가진 3명의 팀원이 모여 좌충우돌하며 만들어낸 크래커는 팀원들처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10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하여 그들에게 편리하면서도 재미있고 그들에게 잘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비젼 및 목표

소통을 기본으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사용자가 즐거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개발아이템 소개

Show Me는 인터렉티브 아바타를 활용한 채팅, SNS적 요소가 가미된 Show Room, 쉽고 편리한 사용자 관리 인터페이스를 10대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제작되고 있습니다. 가장 특징적인 아바타(이하 Nom) 채팅은 채팅상에서 “ZZom”이라는 아이템을 활용하여 서로에게 여러 가지 장난을 칠 수 있습니다. 또한 메크로 방식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감정표현을 빠른 시간에 쉽게 표현할 수 있으며 채팅 화면상에서 친구들과 화려한 화면효과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Show Room은 개인 미니홈페이지의 개념으로 자신의 소식을 친구들과 공유하며 자신의 쇼룸에서 다른 친구들의 소식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 관리의 경우 직관적인 터치 방식을 통해 편집을 쉽게 할 수 있으며 통화, 채팅방 만들기 등도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ow Me의 이러한 기능들은 10대 사용자에게 신선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