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IK창업기업

school

> 앱(app) >

앱(app)

SMART VENTURE INSTITUTE

(주)메이윌

  • 회사안내
    대표자명 문새길
    홈페이지 http://maywill.com/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41, 301 (우동, 센텀벤처타운)

대표자 및 팀원 주요경력

대표자 및 팀원 주요경력 안내
성명 직위 담당업무 주요경력
문새길 대표 기획 부산 앱 공모전 수상, 사회적 기업가 과정 수료

개발아이템 스크린샷

이전

다음

동영상

회사소개

부산에 위치한 스타트업 Maywill은 차근차근 할 수 있는 일을 하나씩 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명을 정했을 때의 May (할 수 있을까?)의 의문을 Will (의지)로 풀어가는 스타트업 입니다. 2014년 01월에 시작한 부산의 스타트업은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 일, 하고 싶은 일의 간격을 좁혀가면서 나아가며, 처음의 방향을 놓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2014년 2월에 첫 어플인 명언으로 아침을 깨우는 알람인 \"맥심알람\"을 개발하여 안드로이드 마켓에 처음으로 저희의 작품을 올렸고 10월에는 얼굴을 우스꽝스럽게 변형시켜 주는 \"할로윈 카메라\"를  협업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11월 스마트 벤처 창업학교와의 도움을 받아 3번째 어플 \"알람씨\"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성장해 나아갈 메이윌을 관심과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십시오.

비젼 및 목표

MAYWILL은 우리 서비스와 제품으로 사람들을 가까이 이어주고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줄여주는 인류 생활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는 것입니다.
2015년 목표는 2개의 서비스 출시, 우리 밥벌이를 만드는 것입니다.

개발아이템 소개

광고플랫폼이 결합된 리워딩, 컨텐츠 알람 \"알람씨 Alarm-C\"
알람씨는 아침을 일깨우는 새로운 방식의 알람입니다. 아침에 일어나게 하는 기능적인 면에서 충실함은 물론이고 하루를 보다 충실히 보낼 수 있도록 캐쥬얼한 컨텐츠를 제공 합니다. 아침에 자신을 위한 강한 동기부여를 위한 명언, 성경 내용을 알려주기도 하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통해서 아침에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타로 카드를 선택을 통해서 하루의 운세를 알아 볼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화장실, 출근길의 버스, 지하철 안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 합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시지 못 한다면? 알람씨의 특성화된 미션을 통해서 알람을 꺼 보세요. 명언, 성경을 타자로 치면서 잠을 깨거나 타로 카드를 선택해 끌어오는 것으로 동영상 파일을 지정한 위치에 정확히 놓는 것으로 알람을 끄기 시작하면 안 깨려고 해도 깰 수 밖에 없을 겁니다.